사회복지법인 성재원 대전광역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

시립장복소식

2025년 취업자 자조모임 나들이 "기분 충전, 군산 나들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직업지원팀
댓글 0건 조회 192회 작성일 25-09-24 16:40

본문

2025년 취업자 자조모임 나들이 "기분 충전, 군산 나들이"2025년 취업자 자조모임 나들이 "기분 충전, 군산 나들이"2025년 취업자 자조모임 나들이 "기분 충전, 군산 나들이"2025년 취업자 자조모임 나들이 "기분 충전, 군산 나들이"2025년 취업자 자조모임 나들이 "기분 충전, 군산 나들이"2025년 취업자 자조모임 나들이 "기분 충전, 군산 나들이"2025년 취업자 자조모임 나들이 "기분 충전, 군산 나들이"2025년 취업자 자조모임 나들이 "기분 충전, 군산 나들이"

2025년 취업자 자조모임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 


지난 9월 20일 토요일, 우리 복지관 취업자 자조모임 참여자 20명이 함께 군산으로 신나는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이번 나들이는 '우명제탁구클럽'의 든든한 후원으로 더욱 즐겁게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첫 번째로 들른 곳은 테디베어뮤지엄 군산 
귀여운 테디베어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곰돌이 탈을 쓰고 변신도 하며 웃음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다음은 경암동 철길마을 !
옛 교복을 입고 미니 군산역 앞에서 찰칵 !, 아기자기한 철길 풍경 속에서 다 함께 포즈를 취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배가 출출해질 즈음엔 종가집에서 든든한 점심시간 !
갈비탕과 갈비해장국으로 맛있게 에너지를 충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감성아로마 공방에서 나만의 아로마 향수를 만들며 특별한 추억까지 더했습니다.


참여자들은 “새로운 친구들과 친해져서 좋았어요!”, “밥도 맛있고 기분 최고였어요!”, “정말 즐겁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라며 즐거운 소감을 전해주었습니다.


이번 나들이는 함께 웃고, 함께 걸으며, 서로의 마음을 가까이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