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자조모임
페이지 정보

본문
자조모임 [녹색지구 지켜 U]는 친환경에 관심이 있는 6명이 모여서
매월 환경보호를 위한 활동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자조모임의 핵심은 참여자들의 주도성으로 매월 활동 주제를 논의하고 결정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시원한 계곡으로 플로깅을 다녀왔는데요.
녹색지구를 지키기 위한 실천에 보람을 느낀 하루였습니다.
환경보호에 여러분들도 함께 참여해주세요!
- 이전글자연놀이교실 프로그램 안내 25.07.10
- 다음글6월 복지관이 쏜다! 나눔 팡팡! 진행 25.07.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