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성재원 대전광역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

공지사항

대전광역시 시설관리공단 무지개복지센터와 파트너십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세용
댓글 0건 조회 9,170회 작성일 13-02-26 17:59

본문

2월 26일 15시부터 우리복지관과  대전광역시 시설관리공단 무지개복지센터와의 장애인일자리 창출을 위한 파트너 협약식이 무지개복지센터 강당에서 있었습니다.  우리복지관의 김명희 관장님과 대전광역시 시설관리공단에서 허병천 복지시설본부장님이 참석하였습니다. 양 기관은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장애인의 일자리 창출 및 장애인복지사업 등에 서로 힘과 지혜를 모아 나가기로 약속했습니다. 장애의 유무를 떠나서 능력과 적성에 맞는 고용창출은 물론 생산적 복지를 향한 양 기관의 활동이 더욱 활발해지기를 기대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번호
    제목
108
107
열람중
105
104
103
102
101
100
  • 직업재활팀
  •  
  • 2013-01-04
  • 8766
99
98
  • 사무국장
  •  
  • 2012-12-18
  • 9000
97
  • 정보화교실
  •  
  • 2012-12-14
  • 8451
96
  • 직업재활팀
  •  
  • 2012-12-14
  • 8232
95
  • 김성진
  •  
  • 2012-12-12
  • 8233
94
  • 김성진
  •  
  • 2012-12-12
  • 8292

검색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