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성재원 대전광역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

공지사항

2011년 이용자 간담회 (4/4분기)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704회 작성일 11-12-23 18:13

본문

우리복지관에서는 복지관 이용자들의 편의증진 및 운영의 효율성과 이용에 대한 의견수렴 및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이용자 간담회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 아  래 -



- 일  시 : 2011년 12월 30일(금) 10:00 ~ 11:30

- 장  소 : 3층 시청각실

- 내  용 : 프로그램 운영평가 내용 공유 및 이용자 작품전시

 

대전광역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검색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