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성재원 대전광역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

공지사항

2012년 이용자 간담회 (4/4분기) 실시 결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959회 작성일 12-11-17 18:16

본문

우리복지관에서는 아래와 같이 이용자 간담회를 실시하였습니다.

 

 - 아  래 -



- 일  시 : 2012년 12월 12일(금) 19:00 ~ 21:00

- 장  소 : 3층 시청각실

- 내  용 : 이용자 재능발표 및 복지관 이용정보 공유

 

 이번 간담회는 프로그램 참가자 작품 전시 및 이용자 재능발표와 2013년 복지관에서 진행될 사업 소개로 이루어져 보람있고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참여바랍니다.



대전광역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검색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