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성재원 대전광역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

공지사항

2011년 이용자 간담회 (1/4분기)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919회 작성일 11-01-11 18:10

본문

우리복지관에서는 복지관 이용자들의 편의증진 및 운영의 효율성과 이용에 대한 의견수렴 및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이용자 간담회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 아  래 -



                                    - 일  시 : 2011년 01월 14일(금) 10:00 ~ 12:00

                                    - 장  소 : 3층 시청각실

                                    - 내  용 : 2011년 복지관 프로그램 안내, 복지관 미션 및 비전 수립계획 공유 및 논의

           

대전광역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번호
    제목
33
32
31
  • 총무기획팀
  •  
  • 2011-04-01
  • 9782
30
29
열람중
27
  • 김은주
  •  
  • 2010-11-18
  • 9861
26
  • 정보화교실
  •  
  • 2010-09-13
  • 8961
25
  • 총무부장
  •  
  • 2010-09-03
  • 9002
24
  • 정보관리자
  •  
  • 2010-09-02
  • 8603
23
  • 총무부장
  •  
  • 2010-09-02
  • 8748
22
  • 상담지원서비스팀
  •  
  • 2010-07-23
  • 8714
21
  • 총무부장
  •  
  • 2010-07-22
  • 8970
20
  • 정보화교실
  •  
  • 2010-07-21
  • 8668
19
  • 총무부장
  •  
  • 2010-07-14
  • 9055

검색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