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성재원 대전광역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

공지사항

2011년 이용자 간담회 (2/4분기)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752회 작성일 11-04-05 18:12

본문



 우리복지관에서는 복지관 이용자들의 편의증진 및 운영의 효율성과 이용에 대한 의견수렴 및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이용자 간담회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 아  래 -



- 일  시 : 2011년 04월 08일(금) 10:00 ~ 11:00

- 장  소 : 3층 시청각실

- 내  용 : 행복충전소 이용안내 및 홍보

 

대전광역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번호
    제목
33
열람중
31
  • 총무기획팀
  •  
  • 2011-04-01
  • 9782
30
29
28
27
  • 김은주
  •  
  • 2010-11-18
  • 9861
26
  • 정보화교실
  •  
  • 2010-09-13
  • 8961
25
  • 총무부장
  •  
  • 2010-09-03
  • 9002
24
  • 정보관리자
  •  
  • 2010-09-02
  • 8603
23
  • 총무부장
  •  
  • 2010-09-02
  • 8748
22
  • 상담지원서비스팀
  •  
  • 2010-07-23
  • 8714
21
  • 총무부장
  •  
  • 2010-07-22
  • 8970
20
  • 정보화교실
  •  
  • 2010-07-21
  • 8668
19
  • 총무부장
  •  
  • 2010-07-14
  • 9055

검색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