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성재원 대전광역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

공지사항

2011년 이용자 간담회 (2/4분기) 실시 결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383회 작성일 11-04-09 18:12

본문

우리복지관에서는 아래와 같이 이용자 간담회를 실시하였습니다.

 

 - 아  래 -



- 일  시 : 2011년 04월 08일(금) 10:00 ~ 11:00

- 장  소 : 3층 시청각실

- 내  용 : 행복충전소 이용안내 및 홍보

 

  이번 간담회는 이용자들에게 행복충전소 설치에 대해 전달하고, 직접 이용해 보는 등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참여 바랍니다.



대전광역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번호
    제목
열람중
32
31
  • 총무기획팀
  •  
  • 2011-04-01
  • 9781
30
29
28
27
  • 김은주
  •  
  • 2010-11-18
  • 9861
26
  • 정보화교실
  •  
  • 2010-09-13
  • 8961
25
  • 총무부장
  •  
  • 2010-09-03
  • 9002
24
  • 정보관리자
  •  
  • 2010-09-02
  • 8603
23
  • 총무부장
  •  
  • 2010-09-02
  • 8748
22
  • 상담지원서비스팀
  •  
  • 2010-07-23
  • 8714
21
  • 총무부장
  •  
  • 2010-07-22
  • 8970
20
  • 정보화교실
  •  
  • 2010-07-21
  • 8668
19
  • 총무부장
  •  
  • 2010-07-14
  • 9055

검색

stat_1